CAFE

┃부산맘수다┃

[??질문??]병원가서 접수할때 배우자 다 뜨나요?

작성자아리아리써리써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259 목록 댓글 6

어느병원이든 접수할때 이름이랑 주민번호 앞자리얘기하잖아요?
그러면 세대주?배우자?누구인지.없는지 다 뜨나요?
예전 기억에는 얘기했던것 같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라브레드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궁금하네요
  • 작성자Tiffany | 작성시간 26.06.22 건강보험이 같이 되어 있으면 뜨는거 아닌가요? 아이이름 말하면, ''집이냐고 묻던데요.
  • 작성자앙추 | 작성시간 26.06.22 네 뜹니다 항상 남편이름 물어보던딩
    건강보험 가입자가 뜨는듯
  • 작성자세젤예정남매 | 작성시간 26.06.22 원글님이나 자녀가 피부양자로 달려있으면 가입자 이름 확인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리아리써리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건보가 저랑 애들만 올라있어서 신랑이름 안물어봤나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