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가면 수행평가 지옥이라고 하던데요
컴퓨터로 수행을 거의 한다고 하던데 맞나요?
아이가 지금 중3인데 컴퓨터를 않배웠어요
그래서 수행평가 대비해서 방학때 컴퓨터 학원 특강이라도 가야될까 싶어서 물어봅니다
고등맘님들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삶을살아 작성시간 26.06.22 안배워도 알아서 하더라구요
-
작성자투리 작성시간 26.06.22 고등이 생각보다 수행지옥아니었고
컴퓨터는 타자만 잘치면 나머지 기능들은 친구들 한테 금방 배워서 다 해갔어요 -
작성자범이맘75 작성시간 26.06.22 중등때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했었는데 아이가 해보지않았나요?
저희아이도 배운적없고 중학교에서 하고 익힌걸로 지금하고 있어요 저보다 훨잘하더라구요 -
작성자현셋 작성시간 26.06.23 지금하는 정도 수준이라 괜찮아요
차라리 그 시간에 다른 공부하는기 나아요. -
작성자재즈플래닛 작성시간 26.06.24 new
저희 애 초등인데, 학교에서 배운 걸로 PPT 만들더라구요.
그 정도 하면 됩니다.
요즘은 캔바, 미리캔버스 이런 걸로 하니, PPT도 이제 안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