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고딩맘님들 궁금한게 있어요~~

작성자돌체라떼|작성시간26.06.22|조회수258 목록 댓글 9

고등가면 수행평가 지옥이라고 하던데요
컴퓨터로 수행을 거의 한다고 하던데 맞나요?
아이가 지금 중3인데 컴퓨터를 않배웠어요
그래서 수행평가 대비해서 방학때 컴퓨터 학원 특강이라도 가야될까 싶어서 물어봅니다
고등맘님들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삶을살아 | 작성시간 26.06.22 안배워도 알아서 하더라구요
  • 작성자투리 | 작성시간 26.06.22 고등이 생각보다 수행지옥아니었고
    컴퓨터는 타자만 잘치면 나머지 기능들은 친구들 한테 금방 배워서 다 해갔어요
  • 작성자범이맘75 | 작성시간 26.06.22 중등때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했었는데 아이가 해보지않았나요?
    저희아이도 배운적없고 중학교에서 하고 익힌걸로 지금하고 있어요 저보다 훨잘하더라구요
  • 작성자현셋 | 작성시간 26.06.23 지금하는 정도 수준이라 괜찮아요
    차라리 그 시간에 다른 공부하는기 나아요.
  • 작성자재즈플래닛 | 작성시간 26.06.24 new 저희 애 초등인데, 학교에서 배운 걸로 PPT 만들더라구요.
    그 정도 하면 됩니다.
    요즘은 캔바, 미리캔버스 이런 걸로 하니, PPT도 이제 안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