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충격적이에요....
저는 상체에 살이 안찌는 체질인데..이제 그런 말도 못하겠어요....
바로 운동 수강했네요 내일부터 몸을 조져버리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햇살이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니까요ㅠㅠㅠ 예전엔 먹어도 잘 안쪘는데 이제는 순식간에 훅 불어나네요…슬프다ㅜㅜㅜ
-
작성자다잘될거야 작성시간 26.06.22 입맛 없는게 어떤건지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햇살이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진짜요… 곡기를 끊어야 빠진다는데 어케하나요 그거ㅠㅠ
-
작성자코코샤넬 작성시간 26.06.22 4자달고 지금 8년차.먹는족족 쪄서 10키로쩟어요.ㅜㅜ
갱년기라그렇다 위안삼아요.^^ -
작성자워킹맘으로 살다 작성시간 26.06.22 4자는 아직 부러운 나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