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앞자리 4되니 몸에 군살 붙는 속도가 장난아니네요...

작성자햇살이랑|작성시간26.06.22|조회수513 목록 댓글 9

너무 충격적이에요....

저는 상체에 살이 안찌는 체질인데..이제 그런 말도 못하겠어요....

바로 운동 수강했네요 내일부터 몸을 조져버리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햇살이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니까요ㅠㅠㅠ 예전엔 먹어도 잘 안쪘는데 이제는 순식간에 훅 불어나네요…슬프다ㅜㅜㅜ
  • 작성자다잘될거야 | 작성시간 26.06.22 입맛 없는게 어떤건지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햇살이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진짜요… 곡기를 끊어야 빠진다는데 어케하나요 그거ㅠㅠ
  • 작성자코코샤넬 | 작성시간 26.06.22 4자달고 지금 8년차.먹는족족 쪄서 10키로쩟어요.ㅜㅜ
    갱년기라그렇다 위안삼아요.^^
  • 작성자워킹맘으로 살다 | 작성시간 26.06.22 4자는 아직 부러운 나이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