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통돌이 쓰다가 드럼세탁기 쓰시는분 만족하시나요

작성자쏘잉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159 목록 댓글 5

이번에 삼성 온누리 행사해서 바꿔볼까 고민중이예요
드럼을 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요
건조기도 없어요
제가 생각할때는 드럼이 옷이나 수건이 더 손상된다는
생각때문인것 같아요.

바꾼다면 콤보로 살려구요.

1. 통돌이 없애고 콤보구매
2. 통돌이 두고 콤보구매
3. 통돌이 두고 건조기만 구매

너무 고민됩니다.ㅜㅜ
의견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나미스용사 | 작성시간 26.06.22 new 전 5월에 15년 쓴 통돌이 없애고 콤보샀어요~~ 왜 진작 사용않았는지 후회될정도로 대만족입니다! 우선 통돌이에 비해 물이 적게 들고 시간도 적게 들어요~ 옷감도 덜 상하는것 같고 무엇보다 허리를 숙이지 않아 넘 좋아용
  • 작성자지니꺼 | 작성시간 26.06.22 new 통돌이가 옷감 손상 더 됩니다..
    낙차 이용하는 세탁법이 손상 적고 잘 빨려요
    물도 적게쓱ᆢ
  • 작성자코코샤넬 | 작성시간 26.06.22 new 둘다써본바로
    드럼 큰거하나에 통돌이 작은거 하나가 베스트인듯합니다
  • 작성자눈꽃송2 | 작성시간 06:08 new 저는1번으로 바꿨어요
    금요일 배송옵니다~~
  • 작성자현셋 | 작성시간 09:20 new 1번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