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인공관절수술 후병원 작성자우리아이사랑하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4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상스마트병원입원해서 재활치료 해보신분 계신가요?어떠셨는지 댓글 좀 부탁드립니다.댓글 달아주시는분 미리 감사합니다.좋은하루 건강한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림보마미 | 작성시간 26.06.23 이병원은 아니지만 인공관절수술후 재활병원 알아본다고 고생했는데 수술한 병원에서 연계된병원이 있더라구요.. 한방병원이었지만 수술병원서 일절 한방에관한 치료 못하게해주셔서 간단한 물리치료만 하셔서 병원비도 저렴하게 치료 받으셨답니다.알아본다고 고생했는데 진작 물어볼껄 그랬거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