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40대이후 쌍꺼풀수술 해보신분들 추천좀 해주세요

작성자딸아들맘vv|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1

20대에 쌍수했었는데 망해서 그냥 그대로살고있는데 40대넘어가니 한쪽눈이 풀려서 잠오는 눈이되어서 짝짝이가 너무 심하네요
양쪽뜨는힘이 다르니 머리도 아프고요ㅠ
어린친구들이야 어딜가서해도 이쁘겠지만
재수술해야하고 하니 걱정이라서요
쌍수 해보신분들 병원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두리서 | 작성시간 26.06.23 new 서면 후문 성형외과 상담 받아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