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춥나요? 작성자해피해피맘99|작성시간26.06.23|조회수19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창문여니 살짝 찬데 긴옷입을정도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화니우니맘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요.저는 반팔 딱좋아요. 작성자푸른하늘12 | 작성시간 26.06.23 new 좀 쌀쌀하긴 한데 움직이니 습도 때문에 덥네요 작성자리치리치맘 | 작성시간 26.06.23 new 집안은 좀 추운데 나가니 딱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