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갑상선 이샘병원으로 진료 처음보는데… 작성자석이맘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27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어떤 선생님께 봐야할까요? 진료보시는 분이 많네요? 충무동 다니다가 수술라고싶어서 처음 진료보는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