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구서동 항소@외과 치질수술

작성자베싸녀|작성시간26.06.23|조회수90 목록 댓글 3

해보신분 있나요?(부끄.....)
집 가깝고 의사샘 좋은거 같은데 후기가 많이 안보여서요
혹시 해보신분 추천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선 | 작성시간 26.06.23 new 실력괜찮았어요 친절하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풍선 | 작성시간 26.06.23 new 안경끼신분이였는데 4년전에 남편했는데 지금 편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