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환경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환경의 소중함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는
「6월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가족과 함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배우고,
사용이 끝난 종이를 새롭게 활용하는 재생종이 수첩 만들기 체험을 통해 환경보호를
실천해보세요.
안녕하십니까
수영구가족센터입니다.
📅 일시
6월 17일(수) 19:00~21:00 (약 1시간 30분 소요 예정)
👨👩👧👦 대상
부산지역 거주 환경보호에 관심있는 다양한 형태의 10가족
♻️ 내용
1.올바른 분리배출 교육 환경 관련 체험활동(환경 보드게임)
2.재생종이 수첩 만들기
※ 프로그램 내용은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청기간
6월 11일(목) ~ 6월 15일(월) 11:00까지
📌 신청방법
수영구가족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6월 가족사랑의 날」 신청
☎ 문의
가족사업1팀 조민경(051-758-3075)
🌱 환경을 생각하는 작은 실천, 가족과 함께 시작해보세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준비한 특별한 가족체험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