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드빌리지┃

지루성두피염 병원

작성자석이맘스|작성시간26.06.07|조회수188 목록 댓글 11

고등학생 아들이 몇달째 고생중이에요 

피부과도 가봤는데 스테로이드 처방도 그때뿐인거같아요 

어쩌면 좋을까요? 너무 힘들어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inee | 작성시간 26.06.07 김예은 윤이 약도 비싸시 않아요
    일주일 5천원정도?
    서울대 피부과 전문의로 부산에서 유명한 의사선생님이세요.
    생활습관을 잡아주시는데 그거대로 하시면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석이맘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디에있는 서울피부과일까요?
    검색해도 류원장으로는 안나오네요
  • 작성자송(초동호동) | 작성시간 26.06.07 물약은 혹시 아크닌 인가요?
  • 작성자현시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몇년을 고생했어요. 저희엄마도 고생을 하다가 대구 예수의원 가서 처방받고 낫았어요
  • 작성자소소한 행복 | 작성시간 26.06.26 드라이 꼭 하고 기름기 피하면 나아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