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아들이 몇달째 고생중이에요
피부과도 가봤는데 스테로이드 처방도 그때뿐인거같아요
어쩌면 좋을까요? 너무 힘들어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linee 작성시간 26.06.07 김예은 윤이 약도 비싸시 않아요
일주일 5천원정도?
서울대 피부과 전문의로 부산에서 유명한 의사선생님이세요.
생활습관을 잡아주시는데 그거대로 하시면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석이맘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어디에있는 서울피부과일까요?
검색해도 류원장으로는 안나오네요 -
작성자송(초동호동) 작성시간 26.06.07 물약은 혹시 아크닌 인가요?
-
작성자현시맘 작성시간 26.06.07 저도 몇년을 고생했어요. 저희엄마도 고생을 하다가 대구 예수의원 가서 처방받고 낫았어요
-
작성자소소한 행복 작성시간 26.06.26 드라이 꼭 하고 기름기 피하면 나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