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 조카가 방학이 되어 부산에서 과외선생님을 시작하려고합니다.
현재 경희대 공과대학 다니고 있습니다.
수학, 과학 다 잘하는 아이라
과학중점고에서 물화생지도 다했구요~~^^
중3대상으로 고1수학 선행이 좋을지
고1 통합과학 개념 정리가 좋을지
대학생에게 여름방학때 과외를 받는다면
무엇을 받고 싶으세요?
과목1개만 선택해 주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제 조카가 방학이 되어 부산에서 과외선생님을 시작하려고합니다.
현재 경희대 공과대학 다니고 있습니다.
수학, 과학 다 잘하는 아이라
과학중점고에서 물화생지도 다했구요~~^^
중3대상으로 고1수학 선행이 좋을지
고1 통합과학 개념 정리가 좋을지
대학생에게 여름방학때 과외를 받는다면
무엇을 받고 싶으세요?
과목1개만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