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남자아이입니다
수학 영어 학원을 다니는데 성적은 고만고만 나오네요
안다니는 국사과는 오늘 기말치고 울어요
공부방법을 몰라서 그런지 하는거에 비해 효율이 떨어집니다
일딴 학원말고 과외를 시켜보려하는데 국사과 즉 한과목이 아닌 전반적으로 공부방법을 알려주실수 있는 선생님이 필요합니다.
다들 한과목을 해보고 결정하라는데 우는거 보니 맘이 그렇지 못하네요
그냥 전반적으로 공부방법을 알려주시면서 아이눈높이 교육 가능하신분이 계실까요?
안락동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