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괴산 희양산,구왕봉

작성자메아리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메아리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1년에 한번(부처님오시날)에 마추워 가셔내요, 참 아름답고
    좋은산 이지요 은티마을~구왕봉~희양산 ~은티마을 코스내요
    옛적에 백두대간 종주시절에 주능선타고 가는데 승복입은
    스님2명이 몽둥이들고 통제하는데. 그와 싸우던 생각이 나내요,
    결쿡 스님중 해병대 출신이 있어서 통과하여 종주한 추억이 있
    습니다. 산세는 험해도 아름다운 산야 이지요 수고가 많았습니다.
    늘 조심해서 다니세요~~~ ^.^ 아래사진 - 옛날 백두대간 시절에
    희양산 정상석 **** 추억속 옛정상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