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요도보사진

제17회 창립기념 금정&쇠미산 능선걷기

작성자월남용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45 목록 댓글 2

제17회 창립기념을 축하드리며 명품길 함께 걸으신 울님들 수고많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법원 | 작성시간 26.06.06 성님 올만에 금정산둘레길 함께 잘걷고왔습니다.
    추억담 마이도 담았네요.수고많이 했습니다.
  • 작성자푸른바다 | 작성시간 26.06.06 고문님 힘든길 걸어시면서 좋은 사진 많이 담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