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착하니~공기가 서늘~~
우리가 뜯은 쑥으로 만든 떡
10시에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오늘의 대장님이 노선 설명~
출발~
바람도 적당히 불고~~
셔~~어~~언 허다~
남문에 도착
파이팅~
까꿍~(우리는 사랑의 다리를 지나가지용~)
멋쟁이님~뜨거운물로 즉석 커피~(맛있었어요)
요게서 쪼매~셨다가~
다시 출발~
요오서~바로 내려갈사람~가고~돌아서 갈사람 가고~ㅋ
생명의 강인함~
뭐~털것도 없지만서두?ㅋ
공원에 내려오니까~왠지 더 시원한듯~
까마귀들이 지들끼리 싸우는지?(워매 씨끄러바서~)
올때마다 투망생각이?ㅋ
뭔교?포석정?
배가 고플때 됐지~
맛있겠다~
다들 맛나게 먹어들 보자구요?
17주년을 위하여~건배~
감사의 기념수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