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요도보사진

제17주년 창립기념 금정산걷기

작성자영웅|작성시간26.06.06|조회수80 목록 댓글 3

도착하니~공기가 서늘~~

우리가 뜯은 쑥으로 만든 떡

10시에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오늘의 대장님이 노선 설명~

출발~

바람도 적당히 불고~~

셔~~어~~언 허다~

남문에 도착

파이팅~

까꿍~(우리는 사랑의 다리를 지나가지용~)

멋쟁이님~뜨거운물로 즉석 커피~(맛있었어요)

요게서 쪼매~셨다가~

다시 출발~

요오서~바로 내려갈사람~가고~돌아서 갈사람 가고~ㅋ

생명의 강인함~

뭐~털것도 없지만서두?ㅋ

공원에 내려오니까~왠지 더 시원한듯~

까마귀들이 지들끼리 싸우는지?(워매 씨끄러바서~)

올때마다 투망생각이?ㅋ

뭔교?포석정?

배가 고플때 됐지~

맛있겠다~

다들 맛나게 먹어들 보자구요?

17주년을 위하여~건배~

감사의 기념수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조촐하지만서두?좋은길로 시원하게 잘걷고 왔어요~벌써 17년이 됐네요~세월 참~
  • 작성자푸른바다 | 작성시간 26.06.06 재밋는 맨트 엮어가면서 좋은 사진 많이 담아 편집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월남용사 | 작성시간 26.06.06 시원한 날씨에 좋은길 걸으니 그다지 힘도 들지않고~냉면 맛도 좋고~모두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