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7주년을 맞이하여 여러분들과 함께한 나들이길 참 뜻깉고 즐거운 걸음 이었습니다.
함께 하지못한 분들의 안타까움을 함께 나누며 잘 걷고 왔습니다.
특히 총괄운영하신 낙엽님과 선두 진행을 맡아 리딩 해주신 쌍창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창립 17주년을 맞이하여 여러분들과 함께한 나들이길 참 뜻깉고 즐거운 걸음 이었습니다.
함께 하지못한 분들의 안타까움을 함께 나누며 잘 걷고 왔습니다.
특히 총괄운영하신 낙엽님과 선두 진행을 맡아 리딩 해주신 쌍창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