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요도보사진

제17주년 창립기념 금정&백양산 둘레길

작성자푸른바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54 목록 댓글 0

창립 17주년을 맞이하여 여러분들과 함께한 나들이길 참 뜻깉고 즐거운 걸음 이었습니다.

함께 하지못한 분들의 안타까움을 함께 나누며 잘 걷고 왔습니다. 

특히 총괄운영하신 낙엽님과 선두 진행을 맡아 리딩 해주신 쌍창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