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전국영양교사회 제4차 중앙위원회 참석 작성자류미진(북부 신금초)|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일시: 2026. 5. 23.(토) 10:30~15:002. 참석자: 류미진3. 장소: 대한영양사협회 회의실4. 내용: 학교급식법 개정(안) 의견수렴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