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회원증 작성자강서빈|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월에 부산시회에서 어드반스 코스 들었는데 그때 단체로 정회원 신청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왜 저는 아직 정회원으로 등록되지도 않은건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