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믹키작성시간26.06.12
거의 패키지 여행만 다니던 저는 야풍님의 후기글을 보면 자유여행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패키지는 시간에 쫏기고, 주마간산식의 탐방을 하고, 짜여진 일정과 식사만 하고요 그런데 야풍님이 올리신 사진과 글을 보면\ 여유로워 보이고, 한전해 보이고, 평화로워 보이고 힐링의 참 여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지난번 베트남인가 어디에서도 가방을 잠시 잃어 버리지 않으셨던가요?...??? 이번에도 피엘라벤 가방을 잠시 잃어버리셨나봐요 그래도 무사히 잘 찾으셔서 다행입니다
답댓글작성자야풍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3
믹키님도 이젠 패키지 여행 보다는 자유여행을 다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시간에 쫓기며 여행하지 마시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겨보시길요 아~ 지난번 피해가 심했던 배낭 분실 사건은 라오스 여행때입니다 다행이 이번 배낭은 한국 공항이라 찾을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역쉬 한국이 이런면에서는 최고입니다 외국이라면 바로 없어져서 잃어버렸을거라 생각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