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FW 스발라 고소내의 상/하 셋트 1벌(xs) 신품
사이즈 선택을 잘못하여 120,000원(착불)에 판매합니다.
남여 공용제품이며 xs사이즈의 경우 95사이즈입니다.
스발라(Svala)
핀란드 전통 브랜드
스발라(Svala)사는 1940년대 2차 세계대전중에 군대의 천막등을 잘라 작업복을 만들면서 시작된 브랜드로 전쟁이 끝난 50년대부터 속옷과 트렉수트를 만들면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1960년대부터 스웨덴과 핀란드 군의 내의를 공급하게 됨으로써 현재의 회사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최고의 품질을 요구하는 환경과 성능을 위해 속옷과 미드레이어 제품만을 제조하는 회사로 스발라(Svala)사의 모든 제품은 핀란드의 카르사마키(Kärsämäki)지역의 스발라(Svala) 공장에서생산됩니다. 60년 이상 지속 된 스발라(Svala)의 이야기입니다.
드라이 스트레치 메쉬(Dry Stretch Mesh)
스발라(Svala)사의 드라이 스트레치 메쉬(DryStretch Mesh) 소재는 은(Silver)이온화 폴리 프로필렌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된 고소내의로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매우 좋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입니다.
메쉬구조로 제작되어 투습성이 뛰어나며 함께 착용하는 티셔츠와 함께 공기층을 형성하여 외부의 찬 공기를 막아주며 공기의 함유량을 극대화시켜 보온성이 매우 뛰어난 제품으로 수분을 자체적으로 흡수하지 않기 때문에 신체를 쾌적하고 건조하게 유지하며 수분이 피부에서 의복의 외부 층으로 전달됩니다.
또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시 발생하는 땀과 열을 빠르게 외부로 배출시켜 착용시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소재의 원단은 피부와의 마찰을 최소화하여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피부가 예민한 고객님들도 안심하고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원사 제작과정에서부터 은(Silver)이온화 처리 된 소재는 제품에 미생물, 곰팡이, 곰팡이 및 박테리아의 번식을 막아 제품이 냄새가 나지 않는 향균/무취의 상태로 오랫동안 사용자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목을 라운드넥 형태로 제작되어 티셔츠등을 겹쳐입을 때 편안하고 이음새는 쌈솔(flat-felled seams)로 평평하게 박음질하여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스발라(Svala)사의 모든 제품은 핀란드의 카르사마키(Kärsämäki)지역의 스발라(Svala) 공장에서 생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