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바우어 카람코람20F침낭 작성자케츠비|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톰즈 작성시간26.06.09 부피는 얼마정도 인가요.큰편인지 아님 작은 편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케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개인차가 있어서 부피의 감을크다 적다 논할수는없지만 필파워에 자체가 높기 때문에 패커블 방식으로 압축색에 넣을때 쑥쑥 잘들어 가며 총무게 비슷한 침낭에 비해 부피는 작은편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케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판매완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