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일본 북알프스 산행관련

작성자daeq00| 작성시간23.01.12| 조회수1008| 댓글 19

• 작성자 매니아2 작성시간23.01.12 혼자 나고야 가셔서 대중교통 이용 하시던지 도쿄 나 오사가 가셔서 밤버스 타고 가시는게 영행사 끼는것 보다 50%이상 저렴 합니다
  • 작성자 오나가 작성시간23.01.12 현재 나고야입니다
    어제 올라갔다왔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두리&하나 작성시간23.01.13 설경이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 소석 작성시간23.01.13 사진상으로 보니 니시호다카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 오나가 작성시간23.01.13 소석 맞습니다^^
  • 작성자 꽃만두 작성시간23.01.13 북알프스는 매년 4월27일부터11월4일까지 대중교통도 이일정에맞춰 운행을 하니 참고 하세요 그리고 일반인이 산행을 할수있습니다 일반적코스로는야리가다케 와 오쿠호다카다케코스 입니다 비박을 많이하는곳은 오쿠호다카다케코스바로밑 가라사와라 산장이 비박지로 유명합니다 4월,5월은 가미코지에서야리,오쿠호 종주라고 하는코스는 일반인이 하기에는 불가합니다 10발 아이젠 필수입니다 .
  • 작성자 제이양 작성시간23.01.13 5월에 가라사와라 산장까지 갔다가. 준비부족으로 야영만하고 철수했습니다. 5월엔 눈이 많은 관계로 크램폰과 설상화 그리고 트레킹용 피켈정도는 있어야 해요.
  • 작성자 소석 작성시간23.01.13 북알프스,남알프스, 중앙알프스 (동계,하계) 산행 10회 이상 다녀온 경험 있습니다.
    정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 작성자 파다고니아 작성시간23.01.13 6.7월 추천 합니다
  • 작성자 오세암 작성시간23.01.13 4월 ~5월에 등반 하실려면
    고산설산 경험 없으면 산이 높지는 안해도 많이 위험한곳입니다
    6월~9월에 가시면 산행도 수월하고
    산장 텐트촌 다 가능한곳입니다
    저도 9월1일 4박5일로 다테야마로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세암 작성시간23.01.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마운틴54 작성시간23.01.13 개인으로 얼마든지 다녀오실수 있어요.
    정보도 많구요.
    2015년6월초 야리가다케 정상 등반했었어요.
    아이젠 필수이고 저는 60초반 이고 옆지기 60후반이었고 박 산행하면서 요코산장 위에서 1박하고 야리가다케 산장 갔어요.
    등산로에 빨간깃발 꼭지만 보이지만 등산로는 선등하신분들 덕분에 잘 보였어요.

2022년 10월12일에 도쿄로 들어가 가미코지까지 직행버스 타고 들어가 코나시다이라 캠프장 에서 5박하고 근처에서 놀다 왔어요.
    등반은 못 했지만 야영 으로도 행복했어요.
    6월초 강추합니다.
    준비 잘 하셔서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오 해 봉 작성시간23.01.13 마운틴54님
    가미코지가는버스는 도쿄어느곳에서 타는가요?
    저도 코나시다이라 켐핑장에 가보고싶네요.
    신주쿠버스터미널도 있는데 저희는 시부야엑셀호텔도큐 에서 숙박하며 같은건물 5층 버스터미널에서 출발했어요.
    미리 예매하구요.
    가을 가미코지 도 너무 좋았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오 해 봉 작성시간23.01.14 마운틴54님 고맙습니다
    나고야나 오사카에갈때에도 교통비가
    저렴한 신주쿠 버스터미널을 이용했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즐겁고 좋은일만 있으세요
    틈나실때 010-7680-1915로 문자한번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제가 궁금한것을 묻고 싶어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마운틴54 작성시간23.01.14 안녕하세요.
    오늘 손님이 집에 오셔서 지금 글 봤어요.
    내일 연락드릴게요.
    여기에 쓰셔도 되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 마운틴54 작성시간23.01.15 마운틴54 괜스레 따로 연락드린다는게 쪼금 부담스럽네요.
    핸폰번호 지우시고 여기에 궁금하신거 적어주심 성의것 답변 드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 해 봉 작성시간23.01.17 마운틴54 2004년에 두달간 동경 - 나가노 - 오사카 - 일대를 돌아봤는데
    교토 아래쪽으로 구경해 보고싶어서 입니다
    편한시간대에 이것저것 궁금한것을 묻고싶어서 입니다.
  • 작성자 북촌^^ 작성시간23.01.20 제게 연락 주세요
    (북촌:010-2784-1965)

2월부터 일본 산행 백패킹 진행 예정이니 그때 같이 가시면 됩니다
    북알, 중알, 야쯔가다케 등

짝수달 정기산행
    홀수달 번개산행 준비 중입니다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