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스뎅심장작성시간10.01.24
만약에 불쏘시개에 불을 붙이시는거라면, 불쏘시개(화장지나, 마른 솜 등)위에 스틱 표면을 천천히 긁어서 마그네슘 가루를 조금 모아 놓은 후, 스틱을 다시 한번 확 긁으면 더 쉽게 불이 붙을겁니다. 코팅된 부분은 미리 좀 긁어 놓으시는게 좋구요. 원래 파이어스틱에 붙어있는 날이 따로 있는데, 공구로 사신 건, 아마 없으실 거구요. 그러면 그냥 칼로 하셔야합니다. 다만, 한번에, 깊게, 거칠게 긁어야 하는데, 날이 상할 수 있으니, 칼등을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