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파이어 스틱 사용법 질문입니다

작성자고단한삶| 작성시간10.01.22| 조회수519|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에어(전석모) 작성시간10.01.22 검은색으로 코팅된 부분은 발 안붙더군요!! 사용하신대로 살짝 빨리 긁어야 불꽃이 많이 튑니다!! 돌려가면서 몇번쓰시면 요령도 생기시고 잘될겁니다^^
  • 작성자 스뎅심장 작성시간10.01.24 만약에 불쏘시개에 불을 붙이시는거라면, 불쏘시개(화장지나, 마른 솜 등)위에 스틱 표면을 천천히 긁어서 마그네슘 가루를 조금 모아 놓은 후, 스틱을 다시 한번 확 긁으면 더 쉽게 불이 붙을겁니다. 코팅된 부분은 미리 좀 긁어 놓으시는게 좋구요. 원래 파이어스틱에 붙어있는 날이 따로 있는데, 공구로 사신 건, 아마 없으실 거구요. 그러면 그냥 칼로 하셔야합니다. 다만, 한번에, 깊게, 거칠게 긁어야 하는데, 날이 상할 수 있으니, 칼등을 이용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