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헥사 VS 사각 타프 차이점?!

작성자calmgaze|작성시간14.09.04|조회수193 목록 댓글 2
일반화해서 말하긴 어렵습니다만 
1. 헥사(Hexa)타프 장점
   1) 바람에 (조금 더 ) 강하다. 
   2) 조금 더 가볍다. (유효면적이 좁아서)
   3) 설치 후 모양이 멋있다(?)

2. 렉타(Rectangular)타프 장점
  1) 커버하는 면적이 넓다. 
  2) 타프를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텐트처럼~)

개인적으로 헥사타프는 해먹을 쓸 때 주로 쓰고 그 외에는 사각타프를 거의 쓰게 되더군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들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
1. 타프 비교 : 
http://cafe.daum.net/_c21_/bbs_search_read?grpid=1Egt3&fldid=6cni&datanum=17&contentval=&docid=1Egt36cni1720091024125844

2. 사각 타프 설치 방법 : http://www.ddhammocks.com/tips/tarp-tutorial
3. 사각 타프 활용 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술따라 | 작성시간 14.09.04 멋진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의도 | 작성시간 14.09.04 좋은정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