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이번주말..

작성자해찬이네|작성시간14.02.10|조회수2,737 목록 댓글 68

일정 및 장소

2014년 2월 15일~16일 - 강원도 강릉 일원...

모이는 시간 및 장소

카플이동 : 2월 15일[토] 오전  9시 - 오지캠핑 사무실

개별이동 : 2월 15일[토] 오전 11시 - 영동고속도로 진부ic

참석인원 [선착순]

선착순 ------- 12명

트레킹

사진참조

4시간 정도이고..... 일부 구간은 비등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중히 판단하여 참석여부 결정해 주세요. -- 스틱과 아이젠 스패치 필수이며, 여벌의 양말과 장갑도 꼭 준비하셔야 합니다.

자세히 보이진 않지만.. 트레킹 장소는 Best 오지캠핑 후기란에.. into the dream 후기의 앞쪽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야영지는 부연동입니다.

야영장비는...더플백으로 준비하시면 됩니당~~ [더플백 + 당일산행 배낭]

음식 준비

토요일 : 점심[취사 : 트레킹 중.. 간단하게..] 저녁+야식[ 취사]

일요일 : 아침[취사] 점심[매식]

간단 일정

토요일 : 오전 12시.. 들머리 도착 + 트레킹 시작 ->  오후 5시 날머리 도착 (이동중.. 개별 취사) -> 숙영지 이동 / 일요일 : 일정없고.. 오전 12시 철수

당일 날씨등에 따라 트레킹 장소 및 야영장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야영장소에 따라 일요일 오전..2~3시간 정도.. 가벼운 트레킹 할 수도 있습니다.

주의및 당부

나이와 연륜 관계없이 상호존대 부탁드립니다. 지나친 음주로 인하여 주의 분들에게 피해를 주지 말아주세요. 없는사람 뒷담화도 금지입니다.  직업, 결혼여부등의.. 개인 사생활에 관한 질문도 삼가해 주세요. / 서투른 회원이 있으면 도와주시고, 잘못한 점이 있어도 지적하지 마세요. 카페에서는 서로 격려와 칭찬만 해주시면 됩니다.

참석자

해찬이네, 구피님, 꽃담길님, 허자연향님, 젊은혈님, 몽중인님, 부두소녀님,

가야님, 제노님, 제노2님, 푸른항해님, 오골계님,에너자이저님

주말에 함께 하는 분들입니다. 익숙해지도록 한번 더 신경 써 닉네임을 봐주세요..

카플 이동 [해찬이네, 가야님, 몽중인님]

해찬이네 031-322-7016 ----- 구피님, 허자연향님, 오골계님

가야님 010-6273-7739 ------- 젊은혈님 : 부두소녀님, 꽃담길님

몽중인님 010-9139-2951 ----- 푸른항해님, 제노님, 제노2님

에너자이저님 이외 분들은 모두 사무실에서 만나 카플로 이동합니다.

차량은 3대이고 위 명단대로 입니다.

차량지원해 주신 분들은.. 돌아올때까지.. 함께 카플하는 분들.. 잊어버리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써 챙겨주세요.^^

만나는 시간

현지에 눈이 많이 내려 도로 사정이 좋지 않고.. 등등.. 시간에 쫒기지 않도록 1시간 앞 당겨 출발합니다.  오전 8시까지 오지캠핑 사무실로 오시면 됩니다. (용인시 처인구 주북리 280-4번지 웨이브스타 본관 1층)

에어자이저님은.. 오전 10시 30분까지 진부ic가 아닌..  강원 강릉시 연곡면 연주로 30번지.. 농협 하나로 마트 앞에서 만나겠습니다.

트레킹 할 때.. 아이젠+ 스틱 + 스패치 꼭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부연동 이장님 댁에서 장작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모닥불도 크게 지필 예정이니..저녁 음식 꺼리와 조리기구 준비하실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추가공지 2

어제 강원도 평창에서 일을 보고...다녀오는 길에... 내일 우리가 트레킹 할 장소 들머리를 잠시 들러보고 왔습니다. 공지했던대로.. 트레킹 코스는 공원 비등로 지역으로 길이 뚫려 있지 않고.. 우리가 러셀을 하며 이동해야 하는데.. 보통 허리높이로 눈이 쌓여있고.. 깊은곳은.. 가슴정도 깊이까지 눈이 쌓여있어.... 러셀하며 이동할 수 있는 상황이 되질 않았습니다.

Overland camping from Backcountry on Vimeo.

토요일 트레킹 코스는 조금 짧은 코스로 변경하고.. 일요일은 트레킹 없습니다. 야영장 도착전 트레킹 먼저 하는데.. 코스는 영상에서 앞 부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곳도 등산로가 아니기 때문에.. 러셀로 이동해야 할텐데.. 상황이 좋으면 폭포까지 이동하고.. 그렇지 않으면 굴피집까지만 다녀올 예정입니다. 코스가 짧으니.. 가볍게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패치와 아이젠은 꼭 있어야 합니다.)

야영장도 50~60cm 눈이 쌓여있어.. 재설 하고난 이후에 텐트 레이아웃 가능합니다. 집이나 직장에서 사용하는 설삽이 있으신 분들은 내일 오실때.. 부탁드리겠습니다.  보름이라서 저녁에 풍등 놀이도 하고 모닥불도 시원하게 지필 예정입니다. (현지 관리하는 사람과 이야기했습니다.) 불참자 없이 모두 참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