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1월 24~25일 고대산 및 한탄강 얼음트래킹 비박 안내^^

작성자북촌^^|작성시간15.01.21|조회수1,166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북촌입니다.

겨울이 예사롭지 않게 덜 춥네요.

겨울은 추워야 제맛이라는 옛말도 있는데....

암튼,

따스한 겨울을 조금 멋지게 보내기 위한 방편으로 아래와 같이 고대산 산행 및 한탄강 얼음트래킹 비박을 안내하오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일시 : 1월 24일 토요일 10시

- 만남 : 5호선 천호역 1번 출구 앞 (타지역 출발 픽업 가능)

- 산행 : 고대산(행동식만 준비하여 가볍게 산행), 한탄강 얼음트래킹 비박(고석정 - 순담계곡 또는 고석정 - 직탕폭포)

- 인원 : 3,4명 (제 차가 승용차라 추후 차량 제공자 있으면 추가 가능)

- 교통 : 승용차 1대, 다른 차량 제공 하시는 분이 계시면 이용

- 회비 : 1/N을 원칙으로 함.

- 준비 : 겨울 비박 장비 일체, (자립형 텐트), 두끼분 식사, 기타 개인 준비물 등

- 연락 : 북촌 (010-2784-1965)

** 시간 계획

10:00 천호역 출발

12:00 고대산 입구 신탄리 도착 후 중식(매식)

13:00 고대산 산행 시작 (산행은 최대한 짧게 진행 예정)

16:00 하산후 고석정으로 이동

17:00 사이트 구축 및 짧은 구간 트래킹

18:00 저녁 식사 및 자율시간

22:00 취침

08:00 기상 및 아침 식사

09:00 얼음트래킹 시작

11:00 트래킹 종료 후 사이트 철거

12:00 노동당사 및 철원 나들이 (점심)

14:00 서울 출발

17:00 해산(뒤풀이는 의논후 결정)

- 텐트는 얼음위에 데크 못이나 기타 장비로 고정이 어려우니 반드시 자립형으로 준비 바랍니다.

- 고대산 산행이 어려우신 분은 고석정 주차장 근처로 오셔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한탄강의 협곡은 비교적 바람이 적고 볼거리가 있어 기대에 충분히 부응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