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12-14 신불산 갑니다

작성자오나가(おなが)|작성시간16.10.10|조회수1,823 목록 댓글 35

제가 방태산에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글쓰네요^^

* 2박3일 기간 - 12일 수요일 오전 11시 출발
14일 금요일 오후 6시 복귀

* 경유지 - 서창동주민센타 (무료주차가능) - 송내역 - 안양농수산물센타(무료주차) ㅡ 죽전 ㅡ 울산
* 이동차량 : 스타렉스 12인승

* 총 인 원 : 4명 - 6명

* 경 비 : 5만원정도...

* 비박지 : 신불산 정상데크 2박

* 일 정 : 12일 수요일 오후 4시 울주군 가천리에 도착후 산행 - 2시간 (신불산 가장 가까운코스)
오후 6시 신불산 정상데크에 도착후 자유시간
저녁식사후 휴식
13일 하루 자유일정
14일 금요일 새벽 1시 별, 은하수촬영
일출과 억새평원 보고 오전 9시 가천리로 하산(출발지)

** 종주하실분은 원하시는 출발지점에 하차가능
마지막밤은 신불산정상데크에서 1박같이하고 담날 오전에 가천리로 내려갑니다. ㅡ 오전시간 맞으면
내려오시는것도 자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emppx박하사탕(김경문) | 작성시간 16.10.11 오나가(おなが) 저기는 단속하고는 상관 없습니다.
  • 작성자오나가(おな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0.11 신불산까지 단속한다고해서 취소합니다
  • 작성자곡봉이 | 작성시간 16.10.11 9일 신불산정상 지나갔는데
    백팀 데크에 5팀정도 있던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걸리 | 작성시간 16.10.11 고위공무원들 법안지키고 도둑질하는것이나 단속하지... 백명중에 한두명이 문제일으켜다고
    백명 전체를 매도하는것도 맘에 안드네요. 3일날 간월산위쪽데크에서 야영했습니다.
    저녁되니깐 울주군에서 나온 스타렉스차량 철수하는것 보고 야영했습니다.
    신불산이나 간월산에 데크가 아니더라도 야영할때 천지삐까리입니다.
  • 작성자또룡 | 작성시간 16.10.15 아~~~~~ 내장비는 어디에 써야될꼬....~~~~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