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토)~2/5(일) 설악산 한계령~용대리 산행 함께 해요 ^**~

작성자야야|작성시간12.02.02|조회수687 목록 댓글 8

수렴동대피소에 3명이 예약되어 있는데, 현재 희망봉님과 야야~가 갑니다.
1분 더 모십니다. 수렴대피소에 당일 도달이 힘들면 봉정암에서 잡니다.
취사는 4번 해먹고, 매식은 1~2번입니다.

2/4(토요일) 오전 6시 30분 동서울에서 첫차타고... 한계령에서 끝청으로 중청으로 소청으로...
봉정암에서 부처님께 인사하고
수렴동으로... 가서 자고... 다음날 오세암, 만경대 구경하고... 백담사에서 만해선사께 인사하고
용대리로 나와서... 식사하고 3시~7시 차타고 동서울로 돌아옵니다...

한계령에서 수렴동대피소까지는 7시간~10시간,

수렴동대피소~오세암~만경대~백담사~용대리는 6~7시간 예상합니다.

설산 한번 제대로 맛보러 가시지 않겠습니까? 배낭은 35~50L (8키로 미만)으로 합니다.

희망봉 준비물 : 35L 배낭, 가을용침낭, 매트리스는 담요 임대, 휘발유버너 1개, 2인용코펠 1벌, 김치 반포기,
통조림 2개, 쌀 2인분, 커피(르완다산 아라비카 원두), 우모복(상,하), 장갑, 양말(2벌), 아이젠, 물통
기타용품(응급약품, 라이터, 등등), 간식 1종, 스페츠(필수)

야야 준비물 : 45L 배낭, 우모복(상,하), 장갑(블랙다이아몬드), 양말(우모, 1벌은 신고 1벌은 여벌), 아이젠,
휴대폰(밧데리4개여분), 헤드랜턴(밧데리여분), 스틱, 카메라, 400g침낭,
매트리스(담요 대피소에서 임대), 프리머스버너 1개 (1개, 나머지 EPI가스는 대피소에서 구매), 코펠1개,
후라이팬1개, 날진1L, 수낭2L, 원캡히터, 김치, 쌀2인분(햇반,대피소에서 구매),
소주1말, 꽁치통조림, 참치통조림(대피소에서 구매), 라이터, 간식2종(육포, 에너지바 등),
스피커, 휴지, 물휴지, 수건, 칫솔치약, 맥가이버칼, 썰매, 스패츠, 모자, 버프, 귀마개, 귓속마개, 에어베게

• 답댓글 작성자야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2.02 약수님 같이 안 가실래요?
  • 답댓글 작성자상선약수(이원영) | 작성시간 12.02.02 아득한 봉정암의 추억~~희망봉형님은 잘 아시죠 ㅎㅎ 봉정암 앞 마당에 텐트 치고 자는게 속 편한데 ㅠㅠ 전 요번 담주 일이 잇어서 힘들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2.02 수렴대피소에서 잔다닌깐~~~
  • 작성자디딤새 | 작성시간 12.02.02 이번주 오뚜기령 오프로드 선약을 해서리 설산 산행아깝습니다
    멋진 산행과 더불어 후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작성자디온 | 작성시간 12.02.03 오색에서 31일 출발 중청에서 일박하고 1일날 천불동으로 하산했습니다 ^^
    전날 대청봉 칼바람 제대로 맞고 지금도 얼굴은 얼얼한듯 합니다 오후 부터 눈이 왔지만 정상은 바람 때문에
    날라가고 모퉁이엔 엄청난 양의 눈이 모여있드군요 백담사로 하산하려 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니지 않아서
    가진 못했지만 아마도 멋진 산행이 될것 같습니다
    눈으로 인해 위험한 구간이 많습니다 어떻든 안전산행 하시고 고운 추억 많이 담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