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비박/백패킹

언제나 봇짐 싸는 마음은 항상 즐겁습니다 삼악산

작성자유타 최|작성시간23.04.23|조회수700 목록 댓글 14

금요일 저녁 내일 오전에 치과 예약이 되어 있어 회사 쉬고 낼 떠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경냥배낭은 아니지만 미스테리랜치 스케이프고트35리터에 짐을 싸아 봅니다 경냥 배낭 여러가지 써봤는데 저랑은 안맞더군요 조금 무거워도 허리 꽉 잡아주는 미랜 배낭이 좋습니다 ㅎㅎ
막상 펼쳐 놓으니 많네요 49리터를 챙겨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35리터에 다행이 다 들어 가네요

무게는 물3리터 포함 14키로 나가네요

치과를 다녀온후 바로 출발 합니다
2시쯤도착하니 차들이 주차장에 많네요 아 사람들 많아서 못자는거 아니야 하면서 주차장에 진입
주차요금2000원 저는 자고 올겁니다 하니 비박은 2틀치 4000원 내라고 하시네요

들머니 주차장 차옆에서 물을 끓이고 보온병에 담아서 슬슬 체비를 합니다 등선 주차장에 차를 데놓고 상원사쪽으로 걸어 갑니다 2킬로 정도인데30~40분 정도 소요되더군요

등선 주차장에서 의암 매표소 까지 걸어서 출발합니다

의암댐이 보이네요

댐을지나 경치를보며 트레킹을 즐깁니다

의암댐을 지나 의암매표소에서 입장료2000을 내면 춘천 상품권2000원 짜리를 주더군요

매표소를 지나 상원사 쪽으로 올라서면 조망이 터지기 시작 합니다

깔닥고개를 지 나면 악산이름에 걸맞게 암벽들이 전망대 까지 높게 뻣어 있습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붕어섬 오늘 흐린다고 하더니 해가 떠서 덥네요 자리가 없을까봐 쉬지도 않고 올라왔는데 다행이 아무도 없네요~

의자를 펴고 사람들이 다 내려가기를 기다니고 있네요

사람들이 다내려가고 6시쯤 텐트를 치고 저녁을 먹습니다 저녁은 편육과 사이다 입니다 ㅎㅎ

해가 지기 시작 하는군요
오늘은 전세 솔캠 입니다 ~~

와 이렇게나 멋지 야경을 선사 하는군요 힘들게 올라온 보람이 있네요

텐풍도 나쁘지 않네요 신형은 색상이 맘에 안들어 안사고 있었는데 우리 회원님께서 양도해 주셨네요

아침에 해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날씨가 흐린다 해서 곰탕이나 마실줄 알았는데 ㅎㅎ

정상석도 찍고요

등선폭포쪽 길은 아주 좋네요

333계단입니다

털보님 산장도 지나고

다람쥐도 방겨주네요

이런 누가 썬그리를 나두고 갔네요 아직 이른 시간인데 어제 놔두고 간 모양 입니다 이건 등선폭포 매표소에 맞겨 놓았습니다 주인분은 찿아 가세요 ㅎㅎㅎ

등선폭포 하산길은 멋진 절경이 많더군요

이렇게 썬그라스를 맞기고 하산 완료 주인이 찾아가길 바람니다~ 즐거운 주말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유타 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4.26 정상에서 물을 1리터 넘게 버리고 왔네요 비화식
    비빔밥을 먹지 않아서요ㅎ
    썬그라스도 제스탈이 아니라서요 ㅎㅎ
  • 작성자북한산 | 작성시간 23.05.06 좋은데 다녀 오셧네요 배낭 패킹만 해놓은지 7개월째 언젠가는 함께 할수 있겠지요? 항상 안전산행 하시고 산에서 뵐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타 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5.06 잘지내시죠 형님 손 수술해서 집에서 쉬고 있네요 나중에 같이 가시죠 ~~
  • 답댓글 작성자북한산 | 작성시간 23.05.06 유타 최 이런 얼릉 쾌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타 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5.06 북한산 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