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버스연구소작성시간07.07.11
광능내-일동-이동-약사 완행노선이 지금은 7번과 3번으로 쪼개져있었지만, 예전에 RB520 도시형 다니던 시절(그러니까 구 대진운수 7번 시절..)에는 직결운행했었습니다. 만일 지금도 직결운행한다면 좌석버스 운임보다 싼 가격으로 광능내-도평리를 이용 가능할것입니다. -_-;;
작성자아진교통 19번작성시간07.07.12
예전에 남양주7번 지선으로 광릉내~이동방면 노선이 있엇지요. 92년에 본 기억이 납니다. 경동시장~광릉내를 달고 다니던 ㅋㅋ 처음에는 경동시장서 이동까지 가는 차량도 있구나 놀란 기억이~~ 삼용버스 남양주30번도 청량리~마석 행선판을 달고 마석,수동,청평,현리지역을 구석구석 누비던 시절도 생각나는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