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당신의 손 안에 - 진주고속버스터미널 [진주시]

작성자Maximum| 작성시간17.02.24| 조회수4503|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몰우드 작성시간17.02.24 시간표를 잘 살펴보면 주말 서울행이 10분간격으로 운행하는시간은 없네요.
    예를들면 07:00(우등) 07:20(우등 토) 07:30(우등 금,일) 07:40(우등 토) 0800(우등)인건
    시간표상에 07:20, 07:30 이 존재하지만, 토요일은 20분 간격, 금, 일요일은 30분 간격운행이고요,
    다만 14:00~1500 사이 일요일엔 15분 배차는 존재하네요.
    잘 읽었습니다.
    첫 댓글인데 태클이라 생각지 마사고...,
    님께서 올리신 인월(남원)터미널 기행기를 읽어보고, 가보고 싶다는 글을 남겼었는데,
    21일 화요일에 다녀왔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Maximu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2.24 말씀하신 내용대로 수정했습니다. 인월에서는 좋은 방문 하셨나요?
  • 작성자 사이다™ 작성시간17.02.24 진주 고속터미널에 금호가 들어가는군요.

    시외, 고속 모두 볼 수 있겠군요. ^^
  • 답댓글 작성자 Maximu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2.24 그러게나 말입니다. ^^
  • 작성자 목포역 작성시간17.02.24 진주-용인 노선은 최근에 6회인가로 감축되었습니다... 그리고 대전 노선의 경우 경전에 흡수되고 전차량 시외터미널 출발로 변경되었고 그 중 5회만 고속터미널을 경유해서 갑니다. 이 차량들은 코버스에서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하구요. 사실 큰 의미가 없는게 길 건너 과기대앞으로만 가도 시외버스가 30~1시간 간격으로 운행중인지라.. 그냥 통합하는게 낫다는 생각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안동 작성시간17.02.24 저도 통합 동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Maximu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2.24 대전 노선이 아예 시외터미널 출발로 변경되었었군요! 그러면 말씀하신대로 통합을 하는게 나을것 같은데요.
  • 작성자 중원고속 작성시간17.02.24 진주는 고속버스 노선도 다양하군요! 진주시의 규모가 짐작이 갑니다. 또한 중앙고속,동양고속의 여러 노선 공배운영이 특징이라 할수 있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Maximu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2.24 노선이 다양하고 거의 대부분이 공동배차로 운영하니 특색이 있어서 좋더군요.
  • 작성자 동부익스프레스노블 작성시간17.02.24 용인노선도 감축됬지만 원주노선도 2회감회되서 하루2번운행하죠~!
  • 답댓글 작성자 Maximu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2.24 생기자마자 감차가 됐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 동방 작성시간17.02.24 인천 ㅡ 진주 노선 동양.중앙이 운행하고 있는 상황에 부산교통이 인천 노선을 개통 해서 요금 인하 경쟁 하다가 부산 교통이 4회에서 2회
    감회 운행중 입니다. 승객 없이 공차 운행하고
    1~3명 탑승 하는 정도 입니다. 동양.중앙은 승객 많이 탑승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산교통 작성시간17.02.24 처음 4회 개통해서 1회 감회하여 3회 운행하다, 다시 1회 감회하여 2회 운행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Maximu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2.25 말씀하신 내용대로라면 거의 폐지 직전의 상태겠군요..
  • 작성자 성남시민 작성시간17.02.24 수원행이 생각보다 많이 운행 하네요
    창원에서 수원이13회 정도로 아는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 Maximu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2.25 수원가는 수요가 많은가 봅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