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버스관련 NEWS]기아차 버스생산 철수 확정

작성자cruise20|작성시간26.06.19|조회수105 목록 댓글 5

결국 철수설이 맞았네요. 현재 기아차 광주공장 그랜버드 생산라인을 현대차 전주공장 고속형라인으로 일원화해 기아차로 더 이상 생산하지 않는다는 공식기사 떴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멋쟁이찬준z | 작성시간 26.06.20 이제 현대차만 남게되는거네요
  • 작성자이진형 | 작성시간 26.06.20 정말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 작성자소망의 바다 | 작성시간 26.06.20 믿을 수 없습니다...
  • 작성자음성교통 | 작성시간 26.06.21 new 케이블 경제뉴스에도 방송되었습니다
    방송내용은
    년간 1400대 정도 생산되고
    주문받은 버스만 생산하고
    버스는 더이상 생산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방송내용에
    유로환경기준에 맞추는데 돈이 많이들고
    정부보조금 중국산 전기버스에 지원
    이런 내용으로 방송 되었습니다

  • 작성자음성교통 | 작성시간 26.06.21 new 회원분들께 질문 있습니다

    외국버스 수입 안하는 이유가 뭔지요?
    한국버스 규격에 안 맞는 건지
    또는 가격대가 비싼건지
    차량 부품및 고장시 서비스 받기
    힘들어서 그런지

    버스회사들 입장이 궁굼하네요
    더위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