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종-세종청사-서울남부” 운행중단… 8/1~

작성자나이스빨치|작성시간26.06.06|조회수284 목록 댓글 7

자세한 내용은 아래사진 참고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알 | 작성시간 26.06.08 단무지 버스들 입지가 좁아졌네요~
  • 작성자metroline | 작성시간 26.06.08 세조 - 강남터미널 고속 노선이 전 고속사 공배로 5~20분 간격으로 운행하는데
    시외 남부 노선은 승객 저조는 당연한 것인데 자금까지 운행한 시외 업체들이
    이제야 중단하네요 ㅠㅠ
  • 작성자이진형 | 작성시간 26.06.09 정말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 작성자삽교천경유 | 작성시간 26.06.09 강남노선이 있다보니...
  • 작성자cruise20 | 작성시간 26.06.09 승무사원은 부족한데 경력직만 요구하는 악순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