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내용은 아래사진 참고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지알 작성시간 26.06.08 단무지 버스들 입지가 좁아졌네요~
-
작성자metroline 작성시간 26.06.08 세조 - 강남터미널 고속 노선이 전 고속사 공배로 5~20분 간격으로 운행하는데
시외 남부 노선은 승객 저조는 당연한 것인데 자금까지 운행한 시외 업체들이
이제야 중단하네요 ㅠㅠ -
작성자이진형 작성시간 26.06.09 정말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
작성자삽교천경유 작성시간 26.06.09 강남노선이 있다보니...
-
작성자cruise20 작성시간 26.06.09 승무사원은 부족한데 경력직만 요구하는 악순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