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진행해온 남파랑길을 이어 진행합니다.
날씨가 점점 무더위져 어디까지 진행하고 혹서기를 피해 가을철에 다시 시작할지
결정을 못하고 있어 일단 이번 주에도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참가를 바랍니다.
1. 일시 : 2026.06.27(토) 08:00
2. 집결장소 : 사상시외버스터미널
3. 참가비 : 없음
교통비 개인 부담
4. 이동코스 : 남파랑길 13-2코스
고성군 거류면 당동리 ~ 통영시 광도면 황리 약 11lkm
5. 특징
고성에서 통영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해변가의 경치를 즐길 수 있음
6.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