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영천보현 둘레길 걷기 배재경 선생님 축하

작성자김뱅상|작성시간26.06.08|조회수7 목록 댓글 0

나비시회 모임
영천보현출렁다리에서
배재경 시인 [ 경배합니다]강변출판기념을 가졌다.

부산 포항 경주 울산에서 나비님들이
먼길 마다 않고 발걸음 해 주었다.
오디와 딸기 큐브케익이 등장하여
더욱 상큼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포항 부산 대표가 나와서 낭송을 하였다.
강바람은 덤으로 따라다녔다.
축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