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앨범

날씨 좋은 금정산 계명봉

작성자군단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5

산행 시작하니 귀신같이 햇빛이 반짝 나오네요 요즘 산행하는 날 시원한 바람이 같이 있어 너무 좋습니다 앞에서 이끌어 주신 한새 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그리고 형님 누나들 이야기하시는 것만 들으면서 걸어도 세상 배우는게 너무 많습니다 즐거웠습니다 ^^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몰리 | 작성시간 26.06.21 함께해서 넘넘 즐거웠어~^^
    사진도 수박도 굿!굿!
    군단이 최고~^^
    자주보자~~~
  • 작성자여우꼬리 | 작성시간 26.06.21 망고수박을 통채로 메고~~우리의 입맛을 책임진 군단이님~~
    감사하고ᆢ고마워요
    귀신같이 날씨도 우리를 춤주게 하네요^^
    매주마다 조은에너지로 산행합니다~~
    건강합시다^^
  • 작성자오색구름 | 작성시간 26.06.21 오랜만에 참석했는데 분위기는 더 화기애애...
    첨 뵌 군단이님 무거운 망고 수박을... 최고였구요.
    음식 바리바리 사오신 부트클님들 정... 잘 먹고, 잘 걷고, 많이 웃었던 하룻길...
    날씨도 받쳐줘 함께 힐링한 하루, 좋은 길 잡으신 한새님 여러분들 감사했습니다.
    군단이님 금정산국립공원 담아주신 사진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한초 | 작성시간 26.06.21 아주 좋아요~~
    군단이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한새 | 작성시간 26.06.21 바람도 살랑살랑 시원히니 좋았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