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15/ 3번째 월요일/47차 안나의집
노숙인 배식봉사 ...》
매월 3번째 월요일 15:00~모란역 부근
복지시설 [안나의집]에서 47번째 노숙인
배식봉사를 7명의 단원분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여러곳에서 참석하신 30여명의 봉사
단원분들과 협력하여 분야별로 담당하며
2~3시간 바쁜 일손들이 분주하게 움직여
5~600여명 노숙인분들께 배식을
합니다~♧♧♧
주일날 제외하고는 일년내내 배식봉사는
끝이 없습니다...매일 오시는 노숙인 분들이
대다수 이지만 전혀 차별없이 늘~친절과
정성으로 하루 저녁식사 한끼를
제공합니다~♧♧♧
어느덧 다음 7월20일...봉사참여 시작한지
4주년(48회)이 됩니다~♧♧♧
우리 참여 단원분들의 생각은 5주년 10주년
계속되기를 바라는 맘으로 봉사에 임하고
있습니다 ~♤♤♤
혹시 함께 하실분들 언제고 연락
주세요~!!!
봉사는 사랑의 실천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