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으로

안나의집 47번째 노숙인 배식봉사...

작성자石박사Anthonio|작성시간26.06.17|조회수57 목록 댓글 2

《26,6,15/ 3번째 월요일/47차 안나의집
노숙인 배식봉사 ...》

매월 3번째 월요일 15:00~모란역 부근
복지시설 [안나의집]에서 47번째 노숙인
배식봉사를 7명의 단원분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여러곳에서 참석하신 30여명의 봉사
단원분들과 협력하여 분야별로 담당하며
2~3시간 바쁜 일손들이 분주하게 움직여
5~600여명 노숙인분들께 배식을
합니다~♧♧♧

주일날 제외하고는 일년내내 배식봉사는
끝이 없습니다...매일 오시는 노숙인 분들이
대다수 이지만 전혀 차별없이 늘~친절과
정성으로 하루 저녁식사 한끼를
제공합니다~♧♧♧

어느덧 다음 7월20일...봉사참여 시작한지
4주년(48회)이 됩니다~♧♧♧
우리 참여 단원분들의 생각은 5주년 10주년
계속되기를 바라는 맘으로 봉사에 임하고
있습니다 ~♤♤♤
혹시 함께 하실분들 언제고 연락
주세요~!!!
봉사는 사랑의 실천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지 | 작성시간 26.06.17 더운 날 애 많이 쓰쎳습니다.
    날이 더우니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石박사Anthoni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연지님~고맙습니다 ~♧
    안나의집 노숙인 배식봉사는 건강이 허락하는대로 지속될것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