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 인사하기

이래도 되는거야?

작성자SCORPIONS|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친구들 사진,글 좀 보려 왔는데 뭐가 이리 번거롭나?

정회원이나  특별회원 아니라고 볼수없다고 차단하고...

다들 세상살이 살만큼 산 친구들끼리 이래도 되는거야?

나 누구냐구? 2반 최병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