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도 되는거야? 작성자SCORPIONS|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친구들 사진,글 좀 보려 왔는데 뭐가 이리 번거롭나?정회원이나 특별회원 아니라고 볼수없다고 차단하고...다들 세상살이 살만큼 산 친구들끼리 이래도 되는거야?나 누구냐구? 2반 최병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