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훈시

♡경훈시♡

작성자Late bloomer|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4

비가 조용히 하루종일 내리네요☔️
저도 조용히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집밖으로를 쭈우욱 봤어요 ㅎ

백패킹하는 모습에 저도 함께 힐링하고
모닝에는 커피가 아닌
코코아를 한 잔 하고
장작도 잘 쪼개고 ㅎ
썰매도 잘 타고
웃음은 해맑고
말투는 다정하고
행동에는 배려가 있고

이제 아형의 가수님 보러 갑니다^^
행복한 토요일 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쌈덕질다시시작 | 작성시간 26.06.20 눈썰매 탈때 순수한 아이 처럼 행복하게 웃는 모습이 떠올라요^^
    늘 그렇게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가수님도 블루머님도 쌈쿵님들도요😍
    쌈나잇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Late bloom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가수님도 쌈다님도 쌈쿵이님들도
    모두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공연 가고 싶네요 ㅎ
    꿀잠 주무세요 💙
  • 작성자소풍 | 작성시간 26.06.20 눈썰매 탈때도 장작 패기 성공했을때도
    너무 좋아 신나서 행복해하는 가수님
    표정이 떠올라 저도 행복해지네요🥰
    저도 우리 모두가 행복만 가득하길 바랍니당☺️
    아형 가수님 보시고 행복가득 쌈나잇하셔용💙
  • 답댓글 작성자Late bloom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소소한 행복~
    우리도 가수님 좋아하면서 소소한 행복들 많이 갖자요^^
    소풍님도 오늘밤 내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