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있을까~~🎶 작성자gina|작성시간26.06.09|조회수1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디어 멤버쉽쓸수있는 날이 왔네요믿을건 그나마 선예매권뿐...1통이라 얼마나 다행인지...🥲🥲1통이 자리는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재민 | 작성시간 26.06.10 일통이라 행복합니당 작성자ws1004 | 작성시간 26.06.10 일통이라 행복한대. 떨리네요. 일통은 도대체 몇명입니꽈? ㅋ 작성자통통이 78 용선 | 작성시간 26.06.11 내자리~~~~ ^^ 있겠쥬? 작성자g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아싸75 | 작성시간 26.06.11 내자리도 있어야한디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