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갈수있을까~~🎶

작성자gina|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5

드디어 멤버쉽쓸수있는 날이 왔네요
믿을건 그나마 선예매권뿐...
1통이라 얼마나 다행인지...🥲🥲
1통이 자리는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재민 | 작성시간 26.06.10 일통이라 행복합니당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ws1004 | 작성시간 26.06.10 일통이라 행복한대. 떨리네요. 일통은 도대체 몇명입니꽈? ㅋ
  • 작성자통통이 78 용선 | 작성시간 26.06.11 내자리~~~~ ^^ 있겠쥬?
  • 작성자g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싸75 | 작성시간 26.06.11 내자리도 있어야한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