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계란집착남😈

작성자gina|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3

처음계란말이할때 후라이팬에 계란물붓고 소금뿌리는 모습보고 얼마나 웃었는지🤣🤣
마지막에 멋지게 완성한 계란말이 모습에 엄지척👍👍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울배우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재민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 너무너무 사랑스러워 😍
  • 작성자ws1004 | 작성시간 26.06.08 저 계란말이 무지 조아해요. 아~~
  • 작성자g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변우석이 말은 계란말이라니...🫢
    소금간을 안했어도 맛있을거같아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