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y Bws

최신현황ㅎㅎ

작성자쫑이/윤종인/신림/91|작성시간26.06.14|조회수95 목록 댓글 6

쪼끔씩 만지는중입니다 외관은 순정틱하게 둬야죠ㅎㅎ구동계 건드리고 셋팅값이 맞았는지 100km쭈욱나가네요 재밌게 타는중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쫑이/윤종인/신림/9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까치/김영호/서울/93 | 작성시간 26.06.18 형님 신비 팩토리 타시는거죠? 아까 저 에어록스 상도역에서 봤는데...형님 지인분이셨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쫑이/윤종인/신림/9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 영호 ㅎㅇ 웅 상도래미안살아ㅎㅎ
  • 답댓글 작성자까치/김영호/서울/93 | 작성시간 26.06.18 쫑이/윤종인/신림/91 잘 지내시죠 형님? 에이프에 케샬에 어드레스에... 돌아가고 싶어지는 시절이 떠오르네욬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쫑이/윤종인/신림/9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까치/김영호/서울/93 그생각나서 지인들이랑 한대씩 모으는중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