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학가 작성자hyang|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칠곡향교에서권학가를 읽습니다(옛날식으로..) 내방가사를 지을 줄만 알았지 읽은 적은 없었는데 몇번 연습해서 무대에 오를 생각하니 후덜덜 떨립니다. 청심환이라도 먹어야 할랑가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