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단오...멋진 하루 되세요~

작성자안개비(서정란)|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0

💙 그런 우리였으면... 💙

그냥 생각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얼굴 가득 미소가 번지는
행복한 우리였으면 좋겠어!!

늘 아끼고
늘 배려하는 마음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안아주는
따뜻한 우리였으면 좋겠어!!

늘 그 자리에서
늘 처음 같은 마음으로
늘 변함없이 소중한
사랑스러운 우리였으면 좋겠어!!

기쁜 일도 슬픈 일도
제일 먼저 떠오르는 사람
생각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편안한 우리였으면 좋겠어!!

- 좋은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