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혁당 사건과 + 노무현 대통령
책 인세료 0원.. 이책이 많이 팔려도
유시민 작가님에게 돌아가는 돈은 0원임
근데 곽상언아 유시민 책 출판기념회를 왜 노무현
재단에서 하냐고? 마치 책판매를 위해
홍보 목적으로 노무현 재단을 이용한다는
악질적인 루머를 ㅉㅉ
근데 또 이걸 믿고 이종 정사게에서도
유시민이 노무현 재단에서 한게 뭐냐
노무현 재단 관리자들은 뭐하는 사람들이냐
일베는 왜 안막냐 까는 분들
좀 모르면 가만히 있던가 무보수로 일하면서
수십년을 고 노무현 대통령 위해서
일하는분들 칭찬은 못해줄 망정
말도 안되는 곽상언이나 일부 사이비들
말만 믿고 비난 좀 하지 맙시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