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래나 저래나 유시민 작가만한
통찰력을 가지고 별 다른 사심없이
객관적이고 심플하게 ..같은 진영이라고 무조건
우쭈쭈 하지도 않고 쓴소리도 하는...
다 지나고 보면 유작가님 예측한대로 상황이
흘러가고 결과가 나오는 경우가 많고
정부나 이잼은 개혁의지가 없다는 말에는
저는 동의합니다
뭐 믿고 의지? 신뢰할수 밖에 없네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뭐 이래나 저래나 유시민 작가만한
통찰력을 가지고 별 다른 사심없이
객관적이고 심플하게 ..같은 진영이라고 무조건
우쭈쭈 하지도 않고 쓴소리도 하는...
다 지나고 보면 유작가님 예측한대로 상황이
흘러가고 결과가 나오는 경우가 많고
정부나 이잼은 개혁의지가 없다는 말에는
저는 동의합니다
뭐 믿고 의지? 신뢰할수 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