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입니다. 작성자만사형통|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쩌다 탈퇴가 되었는지 기억이 안납니다.언제 아플때, 뭘 잘못했는지 다음계정과 까페 전부 탈퇴가 되어 있더군요.다시 가입 신청하게됐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S3FXU 이우선 | 작성시간 26.06.20 그러셨군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셨네요닉네임 콜사인으로 변경하주기기 바랍니다.정회원 등업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