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날이 무덥군요,.

작성자멍텅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4

연일 푹푹찌는 날씨에 안녕들하세요?

소인은 요즘 더위 와의 전쟁..

일과의 전쟁입니다..

더우면 쉬엄 쉬엄 쉬어가며 일을해도

오후가 되면 온몸이 축 늘어지는것이..ㅋㅋㅋ

카페님들 뭐니 뭐니해도 건강이 최곱니다.

무더위에 몸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건강하게.

행복넘치는 하루 되소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효 | 작성시간 26.06.19 그치요
    건강이 최고의 재산이지요
    고맙습니다 덕분에 행복합니다 ()
  • 작성자성주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 작성자남희(싱글벙글)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_()_
  • 작성자정이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